top of page
검색

SMART-1800UV SAI RIP 화이트 설정 방법

휴하! 안녕하세요. 휴프라임입니다. 😍

UV 장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해 주셔야 할!! 오늘은 SMART-1800UV 장비로 화이트 출력을 해 볼 겁니다~



먼저 SPOT 작업을 한 파일 출력 방법을 알아볼까요? SPOT 작업은 특정 부분에만 화이트 출력을 원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출력을 하기 전 이미지 파일에서 스팟을 지정해주세요! 립을 실행하고 스팟 처리된 파일을 불러옵니다.


기본 설정에서 스팟으로 설정한 화이트 이름(W)의 인쇄 방식을 반점_흰색으로 선택합니다.



​프린터 선택 사항 탭에서 흰색 잉크 옵션을 Spot color로 선택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SPOT 처리가 되지 않은 파일을 출력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이미지 전체에 화이트 출력을 하는 경우나 컬러 부분 혹은 그 반대의 부분에 일괄적으로 화이트를 출력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기본 설정에서 원하시는 화이트 잉크 옵션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무엇을 선택하면 될까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2레이어 출력 옵션은 Substrate입니다.


화이트 옵션을 사용하게 되면 뭐가 다를까요? 출력 예시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알아본 방법으로 1800UV 장비에서 화이트 출력을 쉽게 할 수 있겠죠?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해 보세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고객분들의 성장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휴프라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휴프라임의 모든 장비는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뛰어난 상태의 SMART-UV 장비를 오랜 시간 사용해보세요! 고객님들의 성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휴프라임이 되겠습니다. SMART-UV와 함께 고객님 자신만의 컬러를 만들어 마음껏 뽐내세요! Create your Color with, 휴프라임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