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소형 UV 평판 프린터 SMART-0906H

안녕하세요! 휴프라임 입니다~! 오늘 휴프라임에서 소개드릴 장비는 바로 SMART-0906H입니다.


장비의 간단한 스펙에 대해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


SMART-0906H

첫 번째로, SMART-0906H는 믿을 수 있는 장비 품질을 자랑합니다! 휴프라임에서 출고되는 SMART UV시리즈와 SuperX 시리즈의 장비는 경력 20년 이상국내 최고 전문가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으며, 조립부터 QC 및 사후관리까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믿을 수 있는 품질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말로만 하지 않습니다. 직접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PSON I3200-U1 Head

두 번째로, EPSON I3200-U1 헤드를 3개 탑재하여 UV잉크와의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고, 출력안정성까지 겸비한 헤드로 기존 헤드 대비하여 원활한 흐름성과 뛰어난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다양한 소재에 출력 가능하도록 자동 높이 센서가 재까지!! 자동 높이 센서로 최대 15cm 높이까지 이동 가능하며, 이를 통해 더 다양한 소재에 원하는 출력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클리닝 기능이 탑재되어 기존 관리 방법보다 더욱 더 편리성이 높아진 제품입니다!



네 번째로, 기본 4색 (C,M,Y,K) 외에 W(화이트)와 V(바니쉬)까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잉크 공급장치가 헤드 캐리지에 위치하고 있어 긴 라인으로 인한 잉크Loss를 절감할 수 있으며, 빠르고 안정적인 잉크 공급이 가능합니다.

SMART-0906H의 전용잉크 FIT2000은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발색이 큰 특징이며, 다양한 소재와의 호환성도 문제없습니다.


특히, 소형 UV평판장비의 경우 내구성과 표현력이 중요한데 SMART-0906H의 안정적인 고품질 출력과 FIT2000의 내구성을 통해 모든 부분에서 만족시킬 수 있는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간단하게 장비 소개를 드리고 이제 장비 납품 후기 관련해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양주에 위치한 P사에서 평판UV 0906H장비를 구매하셔서 출력 품질과 제품의 특징에 대해 휴프라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양주 P사 제품설치

양주의 P사에서는 SMART-0906H 평판UV장비 구매로 소재 다양화 출력 및 후가공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과 출력 품질에 매우 만족을 하셨습니다. 출력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평판UV장비를 구매하신 감사한 고객입니다.



특히, 해당 고객사의 경우 진입로가 협소하여 장비 입고 전 많은 걱정을 하셨지만, 헤드 캐리지를 제거한 후 장비와 헤드 캐리지를 따로 입고하였으며, 설치장소 안에서 다시 재조립하는 과정으로 납품을 진행하였습니다. 헤드 캐리지의 경우 틀어질 경우 원점오차나 출력품질(정렬, 밴딩 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재조립이 잘못되면 장비를 못쓰게 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희 휴프라임의 경우 이를 문제없이 분해 및 조립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있는 회사이며, 납품 후에도 빠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장비를 구입한 고객사분도 이 점에서 기술력과 대응력을 고려하여 당사를 선택하셨습니다.



장비 구동방법이나 관리 방법 등을 납품 시 자세하게 교육 진행하였으며, 납품 후 일정기간 뒤에 2차 교육을 진행합니다. 초기 교육의 경우 장비 사용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2차 교육의 경우 장비를 실제로 사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적인 질문 등을 토대로 심화 교육이 진행됩니다. 또한, 교육 외에도 저희 휴프라임을 자체적으로 FAQ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FAQ사이트를 통해 기본적인 관리 방법이나 품질개선 방법, 자주 올라오는 질문 등을 쉽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장비 관리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후기를 남겨 주신 양주의 P사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